Q & A

Home > Contact Us > Q & A

대구 동성로점에서 강화유리필름 사전에 언질도 없이 다른기종으로 붙여주셨네요.   
글쓴이 대구강화필름문의 작성일 2019.10.25 조회수 46

대구 동성로점에서 10월 24일 오후에 강화유리필름을 구매하기위해서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직원분께 갤럭시A8 기종 찾는다고말씀드렸더니 강화필름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붙여주신대서 결제하고 제 폰도 맡겼습니다.
제 폰 기종의 출시년도도 확인하고가셨고요.
그러고 잠시후에 폰을 돌려주셨는데 저한테 사전 언질도 없이 다른 연도 필름으로 붙여서 주시더군요.
당연히 버튼쪽이나 화면 여백이랑 어긋나고요; 액정모서리부분이 깨져서 액정필름을 구매하는건데 휴대폰 악세서리점에서 근무하는분들이 그거하나 캐치를 못하셔서 이런 실수를 하시나요?? 애초에 고객한테 미리 물어보지도 않고
다른기종 필름을 떡하니 붙여서 당당하게 "그 기종필름이 없어서 최대한비슷한걸로 붙여드렸어요" 라고 얘기하나요?
(아무리 같은 A8이라도 타 케이스점가면 같은연도케이스나 필름이 없으면 꼭 물어보고 바꿔주시고 아예 없다고 말씀해주십니다.) 너무 어이가없어서 "아니 미리 말씀해주시지...이게 뭐냐"이러니까 그냥 아.. 이러시고는 아무말도 안하시고.
어이없어서 그냥나왔다가 아무리생각해도 이건 아닌것같아서 다시 들어가서 환불이라도 해달라고 이거는 말도 안되지않냐하니까 계속 "원래 이건 하프사이즈로만 나와요.."이 말만 반복하더군요. 그 대화를 하는 동안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었고요. 폰액정 밑에 면이 다 안덮어지는거때문에 화났다고 생각하시는것같던데,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가 화난건 저한테 물어보지도않고 다른 필름을 붙인 점이였습니다. 여기 정책이 환불불가인것같던데 그것도 상황봐가면서 본인들이 실수를 했으면 거기서는 예외를 두고 직원이 배상을 하든지 해결책이 있어야하는거아닌가요?? 직급이 더 높은 분께 전화하는 것 같길래 환불해드리냐고 물어보는가했더니 그냥 그 기종있냐고만 묻고 저한테 아 2016년 기종은 없다시네요 이런말만하시던데 교육이 잘못된건지 여기 정책이 잘못된건지. 원래 해당 기종이나 해당 연도출시기종이 없으면 조용히 다른 호환되는걸로 붙여드리라고 교육하나요?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1. 액정필름 구매했는데 일치하는 기종이 없으니까 고객한테 묻지도않고 적당히 호환되는 기종 붙여줌.
2. 이게뭐냐고 1차로 불만표시했으나 반응없음.
3. 다시 상황 설명하고 직원측 과실이니 환불요구했으나 고객이랑 의사소통 전혀 안됨.

  
SEARCH
번호 제목 등록일 등록자 조회
대구 동성로점에서 강화유리필름 사전에 언..      2019.10.25 대구강화필름문의 47
1 안녕하세요 아이케어네트웍스입니다.      2019.11.07 아이케어네트웍스 8
 
상호명 : 아이케어네트웍스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4가 120-10번지 세진빌딩 4층  전화 : 070-4443-0010   팩스 : 053-427-9111  사업자등록번호 : 238-87-00756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3-대구중구-3424호  대표 : 정경수  개인정보담당자 : 김도관   Copyright ⓒ icarenetworks All Rights Reserved.